공연장르 영화 “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: 트래블러” 개봉소식

= Table of Contents =

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: 트래블러

다시 한 번 그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.
2017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서태지의 데뷔 25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이 최초로 극장에서 상영됩니다.

잊지 못할 레전드 공연인 “서태지 25주년 콘서트”를 극장에서 만나보세요.

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약 3만 5천여명의 관객과 함께한 25주년 공연은 지난 25년간 서태지가 선보인 실험적인 음악과 완성도 높은 공연들을 집대성한 공연으로, 그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.

이번 공연에는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여 공연의 의미를 더했습니다.

서태지의 탄생을 알린 “난 알아요”부터 “하여가”, “환상속의 그대”, “컴백홈”까지, 그의 모든 히트곡과 명곡들을 오리지널 사운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누려보세요.

이 영화는 공연 실황 뿐만 아니라 비하인드 장면까지 담고 있어, 뜨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념비적인 축제의 현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장르는 공연이며, 전체 관람가로 분류되어 있습니다.

영화의 개봉일은 2023년 9월 6일이며, 제작국가는 한국입니다.

현재까지 평균 평점은 4.6으로 매우 높게 평가되고 있습니다.

감독은 서태지이며, 주연은 서태지와 서태지 밴드가 맡고 있습니다.

한 번 놓칠 수 없는 서태지의 25주년 라이브 타임: 트래블러를 극장에서 만나 보세요!

서태지 25주년 라이브 타임: 트래블러

줄거리

“다시 한 번 그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”

2017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데뷔 25주년 기념 콘서트 실황의 최초 극장 상영! 
잊지 못할 레전드 공연 “ 서태지 25주년 콘서트”를 극장에서 만나다!
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약 3만 5천여명의 관객과 함께한 25주년 공연은 지난 25년간 선보인 그의 실험적인 음악과 완성도 높은 공연들을 집대성한 공연으로 대표된다.
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해 공연의 의미를 더 했다.
서태지의 탄생을 알리는 ‘난 알아요’부터 ‘하여가’,‘ 환상속의 그대‘ 그리고 ’컴백홈’ 까지!
서태지의 모든 히트곡과 명곡들을 오리지널 사운드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시간!
공연 실황 뿐 아니라 비하인드 장면까지
가슴 뜨거운 우리들만의 추억으로 만든 기념비적인 축제의 현장!

캐스팅

  • 서태지 / 감독

  • 서태지 / 주연

  • 서태지밴드 / 주연

날씨 좋을때 근처 영화관에서 관람해 보시면 좋겠네요
금일의 영화 뉴스였습니다. 고맙습니다

답글 남기기